홋카이도&삿포로 6~7월 날씨와 라벤더 개화시기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삿포로 여행정보와 삿포로 현지소식을 소개하는 “홋카이도 매거진” 입니다. 홋카이도 현재날씨는 평균 최저기온 15도/ 평균 최고기온 18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삿포로 6월 날씨는 서울의 봄날씨와 비슷하며, 평균기온은 13도/ 평균 최고기온은 21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강수일수는 6일, 흐린날 8일로 6월 날씨는 반 이상이 비가 내리거나 흐린날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 비에이 후라노 버스투어를 예약하기 앞서,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부분이 삿포로 날씨정보 입니다. 비에이 후라노 버스투어에서 홋카이도의 아름다움과 인생샷을 남기기 위해서는날씨가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삿포로 비에이 후라노 버스투어를 예약하기 전에는반드시 날씨 정보를 확인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6월7일~15일까지는 맑은 날이 많으며, 9~18도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홋카이도 삿포로 6월 옷차림은 자켓 또는 바람막이를 챙겨 오시는걸 추천 드립니다.낮에는 따뜻한 편이지만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편이기 때문에 한국 날씨를 생각하고 옷차림을 준비해서 온다면 감기에 걸리실 수도 있습니다!)

2) 삿포로 6월 16일~30일 날씨는22일~27일 까지 흐리며 이슬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 됩니다.

3) 현재 홋카이도 매거진에서는 삿포로 비에이 후라노 투어&샤코탄 오타루 버스투어를 6월 예약자 분들에 한해, 47,000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홋카이도 라벤더 개화시기는 6월 말~7월초 부터 개화하기 시작 합니다.
7월 중순 부터 라벤더와 다양한 꽃들이 만개하기 시작하여,
가장 아름다운 여름의 비에이 후라노를 느껴 볼 수 있습니다.

비에이 후라노 라벤더 투어 6월 특가 예약 하기.!!!

4) 삿포로 7월 날씨 평균 최저 기온 17도/ 평균 최고기온 24도를 유지 합니다. 7월 초에는 비가 내리거나 흐린날이 많기 때문에, 접이식 우산을 챙겨 가는 것을 추천 합니다. 삿포로 7월 옷차림은 긴팔 또는 남방을 하나 챙겨 가는것이 좋습니다.

5) 7월17일 부터 조금씩 날씨가 풀리기 시작하여 비에이 후라노의 라벤더가 7월17일 이후부터 만개하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6) 홋카이도 라벤더 아름다움을 홋카이도 매거진
비에이 후라노 버스투어&삿포로 비에이 버스투어를 통해 즐겨 보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