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북해도 10월 날씨와 옷차림 정보 한번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홋카이도 날씨 정보와 북해도 날씨 정보를 소개하는 “홋카이도 매거진” 입니다.

홋카이도 10월 여행을 계획 중 이라면, 가장 먼저 확인 해야 할 부분이 홋카이도 10월 날씨 정보겠죠?!

홋카이도는 일본의 가장 북쪽에 위치 하고 있어, 도쿄&오사카&후쿠오카와는 전혀 다른 날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홋카이도는 10월 부터 눈이 내리기 시작하여 가을이 비교적 짧은 편이기에, 날씨와 옷차림 정보를 미리 알아보고 여행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북해도 10월 날씨: 서울 10월 하순 날씨와 비슷하며, 평균 최저기온은 7.5도/ 평균 최고 기온 16.2도 입니다.

북해도 옷차림 추천:  낮에는 선선한 날씨를 유지하여 여행을 하기 좋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일교차가 평균 8.7도 가량 차이가 있기에, 바람막이 또는 자켓을 챙겨  여행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1)홋카이도 평균 강수일수는 12일 이며, 평균 강수량은  108.7mm 이며, 10월 첫째주와 넷째주에 비가 올 확률이 높으니, 작은 우산을 챙겨 가는 것을 추천 합니다.

2) 10월 후라노 비에이는 꽃이 거의 없기에, 팜 토미타를 일정에 넣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쉽게도  여름의 아름다움은 끝이 났지만,   단풍의 아름다움을 닝구르테라스와 비에이에서 만끽 할수 있으니, 홋카이도의 가을 매력을
제대로 느껴 보시길 추천 합니다.

3) 홋카이도 매거진 에서는 현재 2018년 겨울 후라노 비에이 버스투어를 기획하고 있으며, 많은 분이 가고 싶어하는  관광지와 비에이의 맛집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을 수 있게 준비를 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