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로이코이비토 파크견학과 일루미네이션 이벤트 한번에 즐기기.!

안녕하세요
홋카이도 여행 정보와 홋카이도 자유여행 정보를소개하는 “홋카이도 매거진” 
입니다.
홋카이도는 일본의 다른 지역들 보다 공기와 물이 깨끗하기 때문에, 홋카이도 산의 우유와 버터는 신선한 맛과 고소한 맛이 특징 입니다.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과자 “시로이코이비토”는 달콤한 초콜릿 크림이 듬뿍 들어있어, 일본인에게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인기를 받아 왔으며, 현재는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홋카이도 여행 필수템으로 선정 되었습니다..

2) 시로이 코이비토 파크의 공장은, 예쁜 테마파크에 온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아기자기한 건물과 직접 시로이 코이비토를 만들 수 있는 체험까지 있어, 가족과 연인들 사이에서 인기기가 좋습니다. 
(매일 9:00에서~19:00까지, 시계탑 꼭대기에서는 매시 정각을 알리는 퍼레이드가 행해지고 있습니다.
곰과 물개 등 귀여운 동물 인형들이 악기를 연주하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마치 동화 속에 와 있는 느낌과 어렸을 적의 동심을 다시 느낄 수 있어, 좋았다는 호평이 많습니다.)

3)시로이 코이비토는일본판 쿠크다스로 알려져 있으며, 시로이코이비토 쿠키의 맛은 고소한 버터의 맛과 달콤한 초콜릿 크림의 조합이 일품이기에, 1976년 부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기 시작 하였습니다. 

4)시로이 코이비토 일루미네이션 이벤트는 2018년 11월2일~2019년3월31일 까지
진행 됩니다.
약 10만개의 전구와 약 10m의 메인트리가  시로이코이비토 공장을 화려하게 밝히며, 창문에는 250개의 눈사람이 여러분들을 맞이 하고 있습니다.


5)시로이 코이비토 파크의 벽면에는 몬스터를 겨냥해 쏘는 스페셜 게임 이벤트를 진행 합니다.
비용은 1회 700엔이며 약 5분간 진행을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