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도 먹고간 비에이 맛집 준페이 새우튀김 덮밥 .!

안녕하세요
홋카이도 여행 정보와 홋카이도 맛집 정보를 소개하는 “홋카이도 매거진” 입니다.
이번 겨울 후라노 비에이 버스투어 상품 등록을 하기 위해, 지난주 금요일 후라노 비에이 시찰을 갔다 왔습니다.
이번 겨울 버스투어 에서는  여름보다 더 다양한 서비스와 소중한 추억을 많이 남길 수 있게 기획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올 겨울 버스투어의 점심 식사는, 비에이역의 최고 맛집 준페이에서 하차를 하여, 바로 식사를 할 수 있게 진행할 예정 입니다.
( 좌석이 30개 정도 밖에 없기 때문에, 버스투어를 예약하신 분들에 한해서, 무료로 예약을 해드리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1)준페이는 일본 현지인들에게도 유명하며, 그 인기는 일본 연예인은 물론이며
한국의 연예인과 김연아씨 까지 먹고 갈 정도로 유명한 곳이기에, 성수기에는
예약 없이는 식사를 할 수 없을 정도 입니다.
( 그래서 저희 또한 점심시간을 피해 1시 30분에 도착 하였지만, 5분 정도 잠시 대기를 한 끝에 자리를 안내 받았습니다.
외국인 보다는 일본 현지인들이 더 많아, 현지인들도 자주 이용하는 식당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2)가격은 1,000엔~1,600엔 정도입니다.
메뉴는 일본어 메뉴와 준페이 인기요리 사진과 가격이 적혀 있는 메뉴로, 2가지가 있기 때문에, 일본어를 못하여도 쉽게 주문을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3) 저는 새우튀김3개 덮밥 1,210엔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새우 4개 덮밥은 1,390엔& 5개 덮밥은 1,590엔 입니다.

4)가게 분위기를 즐기며 10분 정도 기다리니, 새우튀김 덮밥과 멘치카츠&새우튀김 정식이 같이 나왔습니다.
튀김이 두꺼워 보여 1~2개 먹으면 기름의 느끼함 때문에, 못 먹겠구나 생각을 하며
맛을 보았습니다.
( 한입 먹어보니 역시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는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새우가 큼직하여 새우의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으며, 새우에 기름이 거의 남아 있지 않아 느끼함 없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5)  이번 겨울 버스 투어에 참여하는 분들에 한해, 준페이 식당에서 점심 식사를 
할 수 있게 무료 예약 대행을 하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