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루 대표 디저트 르타오 본점에서만 즐길 수 있는 치즈케이크&홍차 셋트.!

안녕하세요
홋카이도 여행 정보와 홋카이도 맛집 정보를 소개하는 “홋카이도 매거진” 입니다.
홋카이도의 공기와 물은 다른 지역들 보다 깨끗하기 때문에, 홋카이도 산의 우유와 버터는 신선한 맛과  고소한 맛이 특징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본의 유명 케이크 또는 디저트 전문점 에서는, 대부분 홋카이도산의 우유와 버터를 사용하고 있어, 한국에서는 느껴 볼 수 없는 깔끔한 디저트의 맛을 제대로 느껴 볼 수 있습니다.

1)오타루의 사카이마치도리에는 스시골목과 디저트 골목이 있습니다.
스시골목에는 미슐랭 2스타 쿠키젠이 있으며, 디저트 골목에는 르타오,롯카테이,키타카로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은 르타오 본점 입니다.
르타오의 대표 디저트는 치즈케이크 이며,그 인기는 연간 250만개의 
치즈케이크가 판매 되고 있습니다. 

2)르타오에서는 현재 할로윈 기간 한정 상품과 디저트를 판매 하고 있어,
그 맛을 보기 위해 지난 주말에 르타오 본점을 갔다 왔습니다. 

3)르타오의 본점은 항상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으며, 일본 현지인들 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 에게도 인기가 좋기 때문에, 오타루의 사카이마치 도리에만 르타오 가게가 무려 4곳이 있습니다.

4)치즈케이크 뿐만 아니라 초콜렛,치즈쿠키 또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5)본점의 2층에는 르타오의 케이크와 홍차를 주문하여 먹을 수 있는 카페가 있습니다. 점심시간을 피해서 갔지만 이미 자리는 꽉 차있었으며 대기줄 또한 10분 정도 기다린 끝에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6)저희는 본점 기간 한정 스페셜 셋트 Amazing cheese cake set와 기간 한정 호박 몽블랑과 홍차를 주문 하였습니다.
치즈케이크는 많이 달지 않아,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맛이었으며
치즈프로 만쥬가 고소한 버터의 맛과 부드러운 크림의 맛이 잘 배합 되어있어,
입에 넣는 순간 바로 녹아 버렸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