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인기 여행지 “오타루” & 홋카이도 여름 숨은 명소”샤코탄” 바다온천 힐링 버스투어.!

안녕하세요
홋카이도 여행 정보와 북해도 자유여행 정보를 소개하는 “홋카이도 매거진” 입니다.
북해도 2박3일, 북해도 3박4일 여행 일정과 추천코스에 대해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주말을 이용하여 금요일 오후 출국, 일요일 오후 귀국이나
월요일 오후 귀국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기여행이기 때문에 여행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제한적 이어,
주어진 시간 안에서 홋카이도 여행을 100% 즐기기 위해서는
여행 일정이 정말 중요하겠죠?!

홋카이도 필수 여행지 2박3일 일정 / 3박4일 일정의 정석이라면
 1일:삿포로 시내,오타루       / 1일:삿포로시내, 삿포로 맥주박물관, 삿포로 시계탑.
2일:후라노 비에이 버스투어/ 2일:오타루
3일:귀국                        /  3일:비에이 후라노
일정으로 계획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홋카이도 여름의 숨은 명소(샤코탄)을 모르는 분들이 많아,
샤코탄을 들리지 않고 여행을 끝내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샤코탄은 오타루 바로 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노천탕을 즐길 수 있는 힐링여행 코스로 유명합니다.

1) 오타루 까지는 JR을 통해 쉽게 갈 수 있지만, 샤코탄을 여행하기 위해서는 렌트카가 필수입니다.
샤코탄 까지 바로 가는 JR도 없으며, 버스 또한 자주 있는 편이 아니기에 운전을 못 하는 분들은
샤코탄 여행을 포기하고 
돌아가는 여행객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홋카이도 매거진에서는 홋카이도의 인기 여행지이며 숨은 명소인
오타루와 샤코탄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일일버스 투어를 4월29일부터 진행합니다.
( 4월29일 버스투어를 진행하기에 앞서, 홋카이도 매거진 베테랑 가이드님과 먼저 견학을 하고 왔습니다.)

 

2) 샤코탄에서만 즐길 수 있는 해수 온천입니다.
해수 온천욕은 심층수를 이용하는 일반 온척욕과 달리 신진대사 활성화에
필수 물질인 100여 가지가 넘는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심신안전 효과와 아토피 습진 치료 효과에 탁월합니다.
( 구순이 넘은 송해선생님의 건강비결은 해수온천욕으로 알려지며, 한국 에서도 많이 알려지기 시작하였습니다.)

 

 

3)여행의 지친 피로를 씻어내고, 샤코탄의 블루 에메랄드로 불리는 카무이미사키로 이동합니다.
아직도 산에는 눈으로 덮여 있으며, 카무이미사키 주변에는 바다로 둘러 쌓여있어
마음이 정말 평온해지며, 해수온천의 효과로 탱탱한 피부에 바닷 바람음 맞으며 걸으니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4) 겨울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어 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 문이 닫혀 있어 입장을 할 수 없습니다.
여름기간에만 문을 개방을 하기 때문에, 많은 일본인들이 여름휴가에 카무이미사키를 찾고 있습니다.
(오른쪽 위에 사진이 입구입니다. 입구에는 여인금제의 땅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아이누인들의 속설에 따르면, 여자들이 배를 타면 풍랑을 만나 배가 침몰한다는 속설을 믿었기에
남자들만 출입을 할 수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남여 관계없이 누구나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5) 물이 정말 깨끗합니다. 5~6월에 방문하면, 바닷물은 푸른 보석처럼 더 투명하겠죠?!
물이 깨끗한 만큼 샤코탄 성게의 맛은, 일본에서도 유명하기에
도쿄,오사카,후쿠오카의 유명한 일식당에서는 샤코탄의 성게만 사용하는 곳이 많습니다.



 

6) 샤코탄 일정이 끝나면 오타루로 이동하여,
저녁 일정은 오타루운하&사카이마치 도리에서 시간을 보내고
삿포로에 돌아와, 일일 버스투어 일정이 마무리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